티스토리 뷰

아이들이 정말 재밌게 본 캐치티니핑..

개인적으로도 캐릭터를 참 귀엽게 만들어놔서.. 그것도 한두마리(?)가 아닌 수십마리를 떼로 ㅋㅋㅋ 여아들이 특히나 많이 좋아할 것 같단 말이에요. ㅎㅎ

 

 

어디서 나왔는데.. 2022년 상반기 완구 판매 랭킹에서 티니핑 장난감이 여아 장난감 부문 1위라는 것도 본 것 같아요..

 

아무튼 저희 아이들은 시즌 1부터 시즌 2까지 정말 빠지지 않고 봤어요.

시즌 1때는 정말 방송 날짜 되면.. 방송 시간이 가까워지면 시청하려고 준비하고 있었지요..

보통 본 방송 전에 앞선 몇회차 재방송을 해주는데.. 그 방송들을 또 보면서 말이에요. ㅎㅎ

 

시즌2도 올해 3월까지 했었지요.

시즌1이 52화였고.. 시즌2는 시즌1의 절반인 26화로 좀 방영기간이 짧았어요.

시즌1이 꽤나 성공했고... 최대한 다음 시즌까지 간격을 줄여서 방영을 하기 위해 회차를 많이 만들기는 어려웠을 것 같아요. 2021년 9월부터 3월까지 약 7개월 가량 방송했었지요..

 

 

전 캐치티니핑 방송을 보지는 않기 때문에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겠지만..아이들이 시즌2 마지막회차를 다 보고 많이 아쉬워하면서도 뭔가 이야기가 다 마무리되지 않은 것처럼 이야기하더라구요.

 

즉.. 시즌 3가 나온다는 이야기겠지요? ㅎㅎ

앞선 캐치티니핑 시즌2(반짝반짝 캐치티니핑)는 시즌1이 종영하고, 약 6개월 후에 방영을 시작한걸로 기억하거든요.

 

혹시나 그렇다면 캐치티니핑 시즌3도 9월이나 10월쯤 시작할까? 궁금해 하면서 좀 봤더니..

역시나 개략적인 정보는 있더라구요.

 

일단 확인한 내용은..

캐치티니핑 시즌3의 부제는 '알쏭달쏭 캐치! 티니핑'이다 ㅎㅎㅎ

그리고 첫 방송 날짜는 아직 공식적으로 나온 것은 아니지만 2022년 연말에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.. 입니다!

시즌2의 준비 시간보다 시즌3의 준비 시간이 좀 더 길어져서 시즌1과 시즌2의 간격보다 시즌2와 시즌3의 간격이 조금은 더 길어질 것 같다는 이야기가 있어요.

시즌1~시즌2가 6개월 가량의 텀이 있었으니.. 캐치티니핑 시즌3의 시작은 오는 9월보다는 늦은 시기가 될 것 같아요. 겨울쯤 되야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^^

 

 

'육아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서울시 다둥이카드 혜택 알아보기  (0) 2016.11.26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