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대단하네요..

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옥이 넷플릭스에 공개된지 첫날 글로벌 1위 달성하였습니다.

 

 

순위 보시면 아시겠지만.. 지옥과 오징어게임이 나란히 1위와 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. 우리나라 드라마가 전세계 드라마 순위에서 나란히 1,2위하는걸 보는게 언제 또 가능할까 싶습니다.

마치 빌보드 차트에서 BTS의 노래 다이너마이트와 퍼미션투댄스가 나란히 TOP10 1위, 2위를 달성한 것과 같은 느낌이네요. ㅎㅎ

 

계속해서 흥행몰이 하게 될지 궁금합니다. 개인적으로는 앞으로 이렇게 쭉 지옥이 흥행몰이를 좀 더 했으면 좋겠네요. 아마 오징어게임의 흥행이 지옥의 흥행에도 한 몫 한것 같습니다.

시청자들의 반응이 조금은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는데.. 전문가(?) 들의 평은 대체적으로 호평이라고 하니, 좀 롱런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. 오징어 게임도 초기에는 호불호 많이 갈렸다고.. 그래도 워낙 입소문도 많이 타고, 신선해서 그런지 엄청난 인기를 끄는 걸 보면 지옥도 불가능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.

 

 

넷플릭스 지옥 순위 - 공개 첫날 글로벌 1위 달성

네이버 웹툰을 기반으로 제작된 연상호 감독의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(Hellbound)이 공개된 첫날 넷플릭스 TV쇼 부분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. 넷플릭스가 공개한 2021년 11월 20일 TOP TV Shows 부문에서 '

www.bsinews.co.kr

드라마 '지옥' 관련주라도 사놨어야 되는거 아니었나 싶네요. ㅎㅎ

제작사가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인데, 이 제작사가 D.P.도 제작했다고 들었습니다. 신생회사(?) 같은데, 만든 드라마 2개가 그냥 초대박을 내네요.. 참고로 상장된 회사는 아닌 것 같은데. 이 클라이맥스 스튜디오를 JTBC스튜디오 회사에서 최근에 인수했다고 해요. 근데 JTBC쪽도 상장회사는 아닌데.. JTBC스튜디오는 제이콘텐트리라 회사의 자회사인 것 같습니다. 여기 제이콘텐트리는 상장회사랍니다. ㅎㅎ

댓글